번호 |
제 목 |
54 |
[사용] v019 서비스 월 비용 없이도 사용이 가능 한가요? |
네, 그렇습니다. 시내통화 요금은 아니지만 한국의 경우 일반 001 국제전화 보다는 저렴한 분 당 $0.25 (핸드폰), $0.13 (유선전화) 로 청구됩니다. |
53 |
[신청] 신규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
신청서, 신분증(여권, 비자 & 주민등록증 사본), 필요 시 보증금(SP/EP/PR 소지자 제외) 이 필요합니다. 신청서는 우측 상단의 '공지사항' 카테고리에서 다운로드/기입하셔서 이메일로 신청 해 주실 수 있습니다. (mobile@new4u.com.sg) |
52 |
[신청] 요금제 가입 시, 타 통신사와 같이 보증금이 있나요? |
네, 있습니다. 싱가폴 비자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투투요금제 $50, Value 요금제 $100, 콤보 요금제 최대 $400까지 있습니다. 단, SP/EP/PR 소지자들에게는 보증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Employment-Pass, S Pass, Permanent Resident, Citizen) |
51 |
[신청] 재계약시 요금제 변경도 가능한가요? |
최초 가입일 기준 2년이 지난 회선들만 월요금이 낮은 요금제로 다운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요금제 유지 또는 업그레이드만 가능합니다. |
50 |
[신청] 현재 한국에 있는데 미리 신청을 해서 입국 후 바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가입 원하시는 Plan 신청서 작성 후 비자 사본, 여권 사본을 이메일로 보내주시고, 보증금은 한화로 ‘뉴포유’ 한국계좌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납부금액은 환율에 따라 달라지므로 입금 전 반드시 ‘뉴포유’와 확인 바랍니다. (070연락처: 070-7946-3700) |
49 |
[신청] 현재 Starhub / M1 개인 사용자 입니다. ‘뉴포유’를 통해서 SingTel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의 회선 계약이 종료된 경우, 위약금 없이 기존 모바일번호를 유지하면서 통신사이동 후 ‘뉴포유’ 할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절차는 신규신청과 동일하며, ‘뉴포유’에서 추가적으로 통신사변경 신청서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서류 진행 후, SingTel 심카드를 발급 해 드립니다. |
48 |
[신청] 현재 SingTel 후불요금제를 사용 중인데 ‘뉴포유’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
현재 사용 중이신 번호와 심카드 그대로 사용 가능 합니다. 명의이전 신청서 작성을 통해 기존 일반 요금제에서 ‘뉴포유’ 할인요금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신청서, 신분증 사본 등이 필요하며 기존 SingTel에서 발행되는 최근 요금명세서 한 부를 함께 보내 주시면 모든 부가서비스도 동일하게 적용 해 드립니다. |
47 |
[신청] 명의이전 신청 시, 발생 비용이 있나요? |
SingTel과의 계약기간이 종료되었을 경우 추가비용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만, 계약기간 도중 명의 이전 하실 경우 추가비용 $75불이 따로 발생하게 됩니다. 단, 기존명의가 회사명으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계약기간에 상관없이 추가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46 |
[신청] SingTel이나 타통신사 선불심카드 사용자도 기존 번호를 유지하며 명의 또는 통신사이전 사용이 가능 한가요? |
아니요. 불가능합니다. 선불심카드는 통신사 종류에 상관없이 기존 번호를 유지하시면서 명의이전 또는 통신사이전을 하실 수 없습니다. 반드시 신규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45 |
[신청] 현재 마이크로/나노 심카드 사용 중인데, 기기 변경으로 인해 심카드 사이즈 조정이 필요합니다. |
심카드 변경에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뉴포유’ 사무실 방문으로 새 심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둘째, SingTel Hello Shop에서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SingTel Hello Shop 방문 시에는 지참하셔야 할 서류가 있습니다. 서류는 ‘뉴포유’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기입하셔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SIM Replacement Form) 상기 두 방법은 모두 $37.45의 비용이 청구 됩니다. 셋째, 일반 핸드폰액세서리 상점에서 크기를 자를 수도 또는 어댑터를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무료 컷팅은 ‘뉴포유’ 사무실에서 해 드릴 수 있습니다. |
44 |
[신청] 신규 또는 재계약 신청 후 기기와 심카드는 어떻게 수령하나요? |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는 탄종파가 위치 ‘뉴포유’ 사무실로 방문해 주셔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는 택배서비스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배송비 $5.35이 첫 번째 인보이스에서 청구 됩니다. 긴급 택배서비스는 수령장소에 따라 비용이 다르므로 ‘뉴포유’와 당일 확인하셔야 합니다. |
43 |
[요금명세서결제] 요금명세서는 SingTel에서 바로 받나요? |
아닙니다. 매월 요금명세서는 ‘뉴포유’에서 발송됩니다. 기업고객의 경우 청구서가 회사로 우편발송되며 개인고객의 경우 이메일로 발송 또는 웹사이트 로그인을 통해 ‘요금명세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42 |
[요금명세서결제] 요금납부는 어디로 또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
요금납부 또한 ‘뉴포유’로 해 주셔야 합니다. 요금납부 방법에는 6가지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신용카드 결제, 수표발송, 은행계좌이체, 자동이체(GIRO), 한국은행으로 한화결제, 방문 현금결제 등이 있습니다. |
41 |
[요금명세서결제] GIRO(자동이체)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
자동이체신청서 작성을 해 주시면 2-3주 이내 은행측에서 승인을 받고 진행이 됩니다. 자동이체는 매월 30일 전후로 진행이 됩니다. (보통 인보이스가 발행되고 10일 후 GIRO 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시 따로 안내는 나가지 않으므로 매월 요금청구서와 은행내역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40 |
[요금명세서결제] GIRO 은행을 변경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
최초 자동이체 신청해 주신 방법과 같이 새로운 은행 정보로 새롭게 신청이 들어가야 합니다. |
39 |
[요금명세서결제] 요금명세서 확인을 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뉴포유’ 웹사이트 로그인을 하시면 좌측 상단에 ‘SingTel 요금명세서’ 에서 월별 요금명세서와 결제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8 |
[요금명세서결제] 결제가 미뤄지면 어떻게 되나요? |
결제기한은 요금청구서 발행 후 2주 입니다. 2주이내로 반드시 결제를 해 주셔야 하지만 한 달 후에도 미결제일 경우 회선은 발신정지 상태로 전환되며, 결제완료 후 정지가 해제됩니다. 정지 기간에도 여전히 기본요금은 청구됩니다. 그 이후에도 결제가 이뤄지지 않으면 회선은 자동 해지가 되고 해지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이용요금 미납 시, 한국과 싱가폴 양국에서 채권추심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37 |
[요금명세서결제] 미결제로 인해 회선정지 후 재개통 시, 추가적으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
정지회선을 재개통 시키는 서비스 비용인 $10이 정구 됩니다. |
36 |
[로밍] 로밍 서비스에도 여러 종류가 있나요? |
네, 그렇습니다. 월 요금이 청구되는 Auto Roam 과 월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 Pay-As-U-Roam 이 있습니다. 오토롬은 월 $7의 요금이 부과되며, 해외에서 로밍 사용 시 사용하신 요금에 대한 청구만 있습니다. PAYR은 월 요금은 없으며, 해외에서 로밍 사용 시 사용하신 요금과 그 요금에 대한 25%가 추가 청구 됩니다. 해외에서의 로밍사용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PAYR 서비스에 가입하심을 권장 해 드립니다. |
35 |
[로밍] 무제한 로밍 데이터 서비스가 있나요? |
네,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국가에 따라 일일 요금 $19, $25, $29 이 청구됩니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방문 국가 현지 시간 기준으로 00:00am ~ 11:59pm까지 입니다. 단, 이 서비스는 방문 국가의 지정된 통신사에만 연결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국가별 통신사는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http://info.singtel.com/business/products-and-services/international-calling-roaming/discover-data-roaming/daily-unlimited |
34 |
[로밍] 로밍데이터 서비스 중 소량의 데이터 사용에 대한 서비스는 없나요? |
네, 있습니다. 하루 100MB 서비스이며, 일일 요금 $10 이 청구 됩니다. 100MB 초과 사용 시에는 추가적으로 100MB 서비스가 자동 개통 됩니다. 최대 5번까지의 재개통을 통해 500MB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25/MB가 부과됩니다. |
33 |
[로밍] 월 요금이 청구되는 Auto Roam 서비스도 최소 계약 기간이 있나요? |
네, 있습니다. 3개월 입니다. 3개월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은 남아있는 기간동안의 기본요금이 됩니다. |
32 |
[로밍] 요금명세서에서 로밍수신에 대한 AutoRoam Rerouted IDD Call 청구금은 무엇인가요? |
로밍수신에 대한 요금은 두 번이 청구 됩니다. 한 번은 방문 국가의 통신사에서 그리고 나머지 한 번은 싱가폴에서 청구 됩니다. 싱가폴에서 청구되는 비용이 AutoRoam Rerouted IDD Call 로 표시됩니다. |
31 |
[로밍] 로밍발신의 경우 저렴한 방법이 있나요? |
Global Dial 122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국가와 발신하는 국가의 지정으로 정확한 요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info.singtel.com/personal/globaldial_rates |
30 |
[로밍] Global Dial 122 사용방법은 무엇인가요? |
다음의 방식으로 다이얼 하면 됩니다: *121* <국가번호><전화번호># 예: *121*6598989898# |
29 |
[로밍] 로밍 전화도 월 정액 할인서비스가 있나요? |
네, 있습니다. 서비스명은 Zonal Roaming Plan 입니다. 단, 무료서비스는 방문 국가 현지 내, 또는 싱가폴로 발신하는 서비스만 커버가 됩니다. 7일 단위로 요금은 $20에서 $90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무료통화 30분 그리고 무료 문자 60건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일 이후에는 자동으로 일반로밍으로 변경되므로 7일 마다 신청 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http://info.singtel.com/personal/phones-plans/international-calling/travelling-overseas/zonal-roaming#globaldial |
28 |
[로밍] 수신전화 포함 모든 로밍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
‘뉴포유’에 모든 로밍 서비스 차단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
27 |
[사용] 국제전화를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을까요? |
***네, 있습니다. V019 서비스이며, 월 $8.56의 요금이 부과 됩니다. ***대신 019 서비스를 통해 발신된 전화는 모두 무료통화 분수에서 차감 또는 무료통화 분수를 모두 이용하셨을 경우 일반 시내통화 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최대 700분까지만 커버가 됩니다. 700분 이상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이 적용됩니다. |
26 |
[사용] 국제전화 v019 서비스로 커버되는 국가는 어디인가요? |
***한국을 포함 20개국 입니다. ***한국, 방글라데시, 브루나이, 캐나다, 중국, 홍콩, 인도, 라오스, 마카오, 말레이시아, 푸에르토리코, 러시아, 대만, 태국, 미국,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유선전화만 해당되는 국가: 호주, 뉴질랜드, 영국> |
25 |
[사용] 국제전화 v019 서비스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 주세요. |
***직접 다이얼 하기: 키패드에서 직접 019+국가번호+전화번호 (예- 019 82 10 1234 5678) 순으로 다이얼 해서 전화합니다. ***SingTel v019 앱 다운로드 및 사용: 앱을 통해 전화번호부 목록에서 번호를 선택 해 바로 019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