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uto-Login
Login
Sign Up
|
Forgot your ID/Password
전체
신청
요금명세서결제
로밍
사용
해지
분실
양도양수
AS
Total 5
번호
제 목
5
[
해지
]
계약기간이 지나면 회선은 해지되는 건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계약기간이 지나면 더 이상 약정 없이 회선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 할 뿐입니다.
4
[
해지
]
모바일 서비스 해지를 원합니다.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뉴포유'에 반드시 이메일로 해지 문의/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이메일에 해지요청 번호와 요청 일자를 기입 해 주시면 해지 신청서를 보내 드립니다. 해지는 미납요금과 위약금 발생 시 위약금 결제를 마무리 해 주셔야 완료 처리 됩니다.
3
[
해지
]
해지시점은 언제인가요?
해지 신청서에 기입 해 주신 날짜부터 해지가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해지일을 2016년 3월 3일로 기입 해 주시면 3월 2일까지만 사용 가능, 3일부터는 자동 해지 됩니다.
2
[
해지
]
보증금 환급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마지막 인보이스 발행 시 보증금 환급이 적용되며, 인보이스 환불금액은 싱가폴 계좌 또는 한국 계좌로 입금 해 드립니다. 해지 신청서에 기입된 계좌로 환급됩니다.
1
[
해지
]
서비스 해지 시 심카드와 기기 반납해야 하나요?
아니오. 반납하실 필요 없습니다.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and
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