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 목 |
7 |
[양도양수] 갑작스러운 한국 귀국으로 인해 서비스 중도해지를 해야 하는데, 위약금이 부담됩니다. 다른 방법은 없나요? |
계약 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라인을 해지 하게 될 경우 해지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패널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라인을 양수하실 분을 직접 찾아 계약기간을 유지해주시면 됩니다. |
6 |
[양도양수] 양수자를 찾았는데, 양도/양수 서비스 비용이 있나요? |
양도/양수에 대한 서비스 비용은 없지만, 새 심카드 발급을 원하시면 발급비용 $37.45 이 발생합니다. 또한 번호변경으로 인한 새 번호 부여 시, $32.10 이 발생합니다. 심카드 재발급 및 번호변경은 요청에 의해 진행되며 비용은 양수자에게 청구됩니다. |
5 |
[양도양수] 회선 양수 시 꼭 인지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
***양수자는 회선 양수와 함께 회선에 대한 정보도 모두 양수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정보는 계약기간이며, 회선에 대한 계약기간과 중도해지 위약금 또한 인지해 주셔야 합니다. ***모든 양도/양수는 매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
4 |
[양도양수] 양도/양수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
‘뉴포유’에서 준비해드릴 신청서 2부 작성과 함께, 양도/양수자 여권사본, 비자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관련 신청서는 공지사항 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
[양도양수] 회선 양수 시 보증금을 납부해야 하나요? |
***양도자와 상관없이 양수자의 비자종류에 따라 필요 시, 보증금 납부를 해주셔야 합니다.***양도자가 최초 가입 시 보증금 납부를 해 주셨다면, 양도자는 마지막 인보이스에서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2 |
[양도양수] 양도양수 진행일 기준, 양도자가 사용한 초과요금은 어떻게 정산되나요? |
진행 당시 초과사용량 확인을 통해, 해당 월 예상 초과비용을 청구하게 됩니다. 반드시 양도자의 초과사용요금 결제 후 양도 절차가 이뤄집니다. 단, 로밍사용에 대한 비용은 양도양수 진행 시 파악 할 수 없으므로 양수자의 첫 번째 인보이스에 청구가 됩니다. 이 부분은 양도자와 양수자간 결제 관련 합의를 보셔야 합니다. |
1 |
[양도양수] 회선 양수 시, 요금제 변경을 할 수 있나요? |
요금제 업그레이드는 가능하지만 다운그레이드는 해당 회선의 계약일 만료 후 진행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