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uto-Login
Login
Sign Up
|
Forgot your ID/Password
전체
신청
요금명세서결제
로밍
사용
해지
분실
양도양수
AS
Total 7
번호
제 목
7
[
요금명세서결제
]
요금명세서는 SingTel에서 바로 받나요?
아닙니다. 매월 요금명세서는 ‘뉴포유’에서 발송됩니다. 기업고객의 경우 청구서가 회사로 우편발송되며 개인고객의 경우 이메일로 발송 또는 웹사이트 로그인을 통해 ‘요금명세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6
[
요금명세서결제
]
요금납부는 어디로 또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요금납부 또한 ‘뉴포유’로 해 주셔야 합니다. 요금납부 방법에는 6가지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신용카드 결제, 수표발송, 은행계좌이체, 자동이체(GIRO), 한국은행으로 한화결제, 방문 현금결제 등이 있습니다.
5
[
요금명세서결제
]
GIRO(자동이체)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자동이체신청서 작성을 해 주시면 2-3주 이내 은행측에서 승인을 받고 진행이 됩니다. 자동이체는 매월 30일 전후로 진행이 됩니다. (보통 인보이스가 발행되고 10일 후 GIRO 결제가 진행됩니다.) 결제 시 따로 안내는 나가지 않으므로 매월 요금청구서와 은행내역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
요금명세서결제
]
GIRO 은행을 변경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최초 자동이체 신청해 주신 방법과 같이 새로운 은행 정보로 새롭게 신청이 들어가야 합니다.
3
[
요금명세서결제
]
요금명세서 확인을 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뉴포유’ 웹사이트 로그인을 하시면 좌측 상단에 ‘SingTel 요금명세서’ 에서 월별 요금명세서와 결제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
요금명세서결제
]
결제가 미뤄지면 어떻게 되나요?
결제기한은 요금청구서 발행 후 2주 입니다. 2주이내로 반드시 결제를 해 주셔야 하지만 한 달 후에도 미결제일 경우 회선은 발신정지 상태로 전환되며, 결제완료 후 정지가 해제됩니다. 정지 기간에도 여전히 기본요금은 청구됩니다. 그 이후에도 결제가 이뤄지지 않으면 회선은 자동 해지가 되고 해지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이용요금 미납 시, 한국과 싱가폴 양국에서 채권추심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
요금명세서결제
]
미결제로 인해 회선정지 후 재개통 시, 추가적으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정지회선을 재개통 시키는 서비스 비용인 $10이 정구 됩니다.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and
or